반응형
G 바겐 차량이 워낙 큰 변화가 없이 지금까지 판매되었던 모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 F/L 되면서 공기 역학적인 성능 개선에 촛점을 맞춘 변화가 있었습니다.
먼저 외관상 차이는 사진으로 정리했는데, 왼쪽 사진이 신형 G63 (W465) 오른쪽 사진이 구형 G63 (W463) 입니다.
A 필러 플라스틱 구조물 변경 & 몰딩 변경
전면 유리와 루프 간격 매꾸는 구조물 추가
하단 에어 인테이크 형상 변경
전면 카메라 위치 변경 (그릴 위 -> 범퍼 하단)
후면 카메라 위치 변경 (트렁크 도어 -> 뒷 범퍼 상단)
* 견인 고리 변경
두번째 옵션 차이는
# 키레스고를 포함한 컴포트 패키지
# 스티어링 휠 디자인 변경 (퍼포먼스 스티어링 휠)
# 터치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MBUX 시스템
# 부메스터 3D 서라운드 시스템 (천정 트위터 추가)
# 무선 카플레이 & 안드로이드 오토
# 음료수 냉온열 보온 기능
#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(액티브 차선 이탈 & 차선 유지 포함)
# 멀티컨투어 시트 기본 적용
# 오프로드 콕핏 & 투명 보닛 기능
#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
# 센터 콘솔 디자인 변경 (IWC 시계 삭제)
아래는 키레스 고 작동 영상입니다.
운전석 키레스 고 작동 영상 (열때는 손잡이 안쪽 잡고 잠글 때는 손잡이 바깥쪽 홈 터치)
트렁크는 키 소지 상태로 한번 버튼 누르면 잠김 해제됨, 그후에 열면 열림. 다시 잠금 때 그냥 닫으면 잠김
반응형
'벤츠 소식 > G-Cla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-클래스 고성능 부분변경 모델 ‘더 뉴 메르세데스-AMG G 63’ 출시 (0) | 2024.12.19 |
---|---|
G63 서울 에디션 자료 (DA5, DA6) (0) | 2023.08.10 |
G400d 출시 정보 (0) | 2023.03.30 |
G63 4x4² (0) | 2022.06.16 |
G63 22년식 가격 및 Edition 모델 안내 (1) | 2022.06.14 |